@Override public boolean onTouch(View v, MotionEvent event) { float xAtDown; if(v==bt){ if(event.getAction()==MotionEvent.ACTION_DOWN){ Log.d("asdfasfd","MotionEvent.ACTION_DOWN : "+event.getX()); } else if(event.getAction()==MotionEvent.ACTION_MOVE){ Log.d("asdfasfd","MotionEvent.ACTION_MOVE : "+event.getX()); int x = (int)event.getX(); Log.d("asdfasfd","MotionEvent.ACTION_MOVE x: "+x); et1.setLayoutParams(new LinearLayout.LayoutParams(et1.getLayoutParams().width+x,
et1.getLayoutParams().height, 1)); et2.setLayoutParams(new LinearLayout.LayoutParams(et2.getLayoutParams().width-x,
et2.getLayoutParams().height, 1)); } else if(event.getAction()==MotionEvent.ACTION_UP){ Log.d("asdfasfd","MotionEvent.ACTION_UP : "+event.getX()); } } return true; }

터치하는 객체(현재는 버튼으로 가운데 위치함)의 x위치를 받아오고 왼쪽으로 이동하면 -값이 오른쪽으로 이동하면
 +위치가 되어 너비에 각각 더해주고 빼주면 터치 이동에 따른 너비가 각각 적용되어 나타내진다.
블로그 이미지

s나그네s

안드로이드 개발

,